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더바이브 사단, 발라드로 전국 물들인 3개월 대장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만 명 관객과 호흡 '명품 보컬리스트' 저력 뽐내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더 바이브 사단이 3개월간의 전국투어 공연을 마쳤다.

더 바이브 사단(바이브, 신용재, 벤, 임세준)은 7월부터 10월 14일까지 대구, 부산, 창원, 전주서 '더 바이브 패밀리 콘서트' 전국투어를 개최, 총 1만여 명의 관객들과 호흡하며 '콘서트형 가수'다운 저력을 보였다.

더 바이브 사단은 이번 패밀리 콘서트를 통해 각자의 히트곡과 벤X임세준의 듀엣 무대 등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 패밀리 공연 다운 편안한 분위기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전국 팬들을 열광케 했다.

또 지난 14일 전주에서 열린 전국투어 파이널 공연에서는 군 복무를 마친 김원주가 무대에 올라 '못해', '살다가 한번쯤'을 열창하며 포맨 완전체로 함께 했고, 녹슬지 않은 실력과 농익은 입담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더 바이브 사단은 앞서 5월 릴레이 콘서트 '2017 더 바이브 전(展)'을 개최, 릴레이 공연과 전국투어를 성황리에 종료하며 '명품 보컬리스트' 군단다운 면모와 인기를 입증시켰다.

매 공연마다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관객 참여 이벤트와 즉석에서 신청곡을 받아 라이브하는 코너 등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만족케 한 더 바이브 사단이 향후 또 어떤 콘셉트로 팬들의 오감을 만족 시킬 지 기대가 모아진다.

더 바이브 사단의 포맨은 오는 24일 정규 6집 '리멤버 미(REMEMBER ME)'로 컴백하고, 벤은 오는 21일과 22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벤스 메모리(BEN's MEMORY)'로 또 한 번 팬들을 찾는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바이브 사단, 발라드로 전국 물들인 3개월 대장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