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민경민·신승하, 'KPGA 골프교실'서 재능 기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형태기자] KPGA 투어프로 민경민(32)과 신승하(26)가 '아마추어와 유소년을 위한 KPGA 골프교실'에 참여해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올 시즌 KPGA 코리안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민경민과 신승하는 지난 달 28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연세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견고한 스윙을 위한 기본 셋업 방법과 균형 잡힌 피니시 자세의 기본기에 대해 중점적으로 레슨을 진행했다.

민경민은 "하나라도 더 배우려는 학생들의 자세에 놀랐다. 어린 나이에도 뛰어난 재능을 지닌 몇몇 친구들도 보였다. 보람찬 하루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로 선수를 생애 처음 만났다는 전형주(14, 연세중 1년) 군은 "그 동안 학교에서 배운 것과 달리 골프의 정석을 배운 것 같다"면서 "열심히 연습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 선수가 되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기묵 연세중 체육부장은 "평소 신경 써서 가르친다고 하지만 아마추어 입장에서 한계가 있던 점이 많았다"며 "짧은 시간이었지만 선생님들이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문제점을 KPGA 프로 선수들이 찾아주었다.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됐을 것이다. 선수들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K{GA 소속 프로 선수들이 골프에 관심 있는 단체를 직접 찾아가 펼치는 레슨 프로그램으로 KPG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지스윙, 김덕규타이밍이 후원한다.

조이뉴스24 김형태기자 tam@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민경민·신승하, 'KPGA 골프교실'서 재능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