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빅히트 레이블즈 콘서트, JTBC 이원 생중계 "4가지 테마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빅히트 레이블즈(Big Hit Labels) 소속 아티스트들이 합동 공연 '2021 NEW YEAR'S EVE LIVE presented by Weverse'(이하 '2021 NEW YEAR'S EVE LIVE')에서 각기 다른 네 가지 테마로 자신들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2021 NEW YEAR'S EVE LIVE'는 3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와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을 통해 공연과 관련한 상세 소식을 알렸다.

빅히트 레이블 콘서트 포스터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빅히트 레이블 콘서트 포스터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오는 12월 31일 오후 9시 30분부터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1 NEW YEAR'S EVE LIVE'에는 빅히트 레이블즈 소속 아티스트인 이현, 범주, 뉴이스트,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ENHYPEN 등이 참여한다. 이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첫 콘서트로, 각 아티스트별 공연은 물론 고(故) 신해철 헌정 무대, 해외 아티스트와의 협업 등 '음악'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NEW YEAR'S EVE LIVE'는 매년 다른 주제의 '음악 이야기'를 통해 관객과 아티스트 모두 공감할 수 있는 공연으로 기획될 예정이다. 올해 공연은 "우리는 연결되어 있다(We've connected)"라는 대주제 아래, 'WE', 'RE', 'NEW', '2021 Connect'라는 네 가지 소주제로 아티스트들의 음악과 퍼포먼스, 무대를 표현한다.

아티스트와 아티스트, 팬과 팬, 아티스트와 팬, 그리고 2020년의 끝과 2021년의 시작을 '연결'하는 의미를 담아, 공연뿐만 아니라 지난 1년을 돌아보고 새해를 함께 시작한다는 뜻에서 한 해의 마지막 날, 새해 카운트다운 축하 행사도 펼쳐진다.

4K/HD의 선명한 고화질로 최대 6개 앵글을 한 스크린에 띄워, 관객이 원하는 화면을 실시간으로 선택해 볼 수 있도록 하는 '멀티뷰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온라인 팬미팅 형식의 '온라인 밋 앤 그릿(MEET&GREET)'도 진행된다. '밋 앤 그릿'은 스튜디오에서 무대 뒤 아티스트를 만나는 실시간 콘텐츠이다. 라이브 공연이 이뤄지는 메인 무대(4개 화면)와 '밋 앤 그릿'이 이뤄지는 스튜디오(2개 화면)를 동시에 이원 생중계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가 마련돼 관객들은 '라이브 공연'과 '밋 앤 그릿' 중 자신이 보고 싶은 화면을 선택할 수 있다. 그만큼 다채로운 공연 관람을 경험하게 되는 것.

매년 새해 전야를 달굴 빅히트 레이블즈의 정규 공연 'NEW YEAR'S EVE LIVE'의 첫 걸음인 올해 콘서트는 JTBC에서도 중계된다. 약 45분 간 새해 카운트다운과 아티스트별 일부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히트 레이블즈 콘서트, JTBC 이원 생중계 "4가지 테마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