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신
  2. 연예
  3. 스포츠
  4. 포토
  5. 라이브캐스트


'아는형님 방과 후 활동' 강호동, 신동과 '동동신기' 결성…댄스 정복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1일 첫 공개되는 JTBC 신규 멀티플랫폼 예능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연출 정재훈)은 JT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멤버들이 각자 '형님 학교'에서 미처 배우지 못한 다양한 활동을 ‘방과 후 수업’으로 배워보는 외전 격 프로그램이다.

'아는형님 방과 후 활동' [사진=JTBC]

첫 주자는 '통' 강호동이다. 신동과 '동동신기'를 결성해 오랜 숙원이었던 '댄스 정복'에 도전한다. 지난 5일에는 그런 강호동의 각오가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세상엔 두 종류의 사람이 있다. 춤을 추는 자와 그렇지 않은 자"를 독백하며 화려한 조명속에서 등장한 강호동은 "더 이상 내 안의 꿈틀거림을 모른척하지 않기로 했다"고 선언했다.

멋진 도입부로 각오를 밝힌 것과 달리 조명이 꺼지고 연습실 배경으로 돌아오자 강호동은 "못하겠어요"를 외치며 한없이 작아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I.O.I(아이오아이)부터 선미, 모모랜드, EXO(엑소) 뺨치는 엑소라지(EXO-Large) 변신을 보여줬던 강호동이 과연 신동과 함께 댄스 고수로 거듭날 수 있을지, 웃음-열정 가득한 그의 도전기가 더욱 기대가 높아지는 이유다.

'아는 형님 방과후 활동' 동동신기 편은 '아는 형님' 본 방송이 끝난 직후인 11일 밤 10시 40분에 첫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기자 neat24@joynews24.com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

    '뽕숭아학당' 번지점프 도전…50m 상공서 맞은 임영웅 서른번째 생일


    동물학대 논란 '개훌륭' 보더콜리 편, VOD 다시보기 일시 중단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