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혜선 "첫 사극 '철인왕후', 한복·배종옥 선배와 재회 기대돼"(인터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신혜선이 '철인왕후'로 첫 사극 도전에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신혜선은 5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결백'(감독 박상현) 관련 인터뷰에서 차기작인 tvN 드라마 '철인왕후'에 대해 "첫 사극인데 비주얼적으로는 한복도 입어야 하고, 캐릭터 표현하는 것에서 부담스러운 점이 있지만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신혜선이 영화 '결백' 인터뷰를 통해 차기작 '철인왕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사진=키다리이엔티]
신혜선이 영화 '결백' 인터뷰를 통해 차기작 '철인왕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사진=키다리이엔티]

이어 한복이 잘 어울릴 것 같다는 말에 "최근 테스트 촬영을 위해 한복을 입고 쪽도 지고 했는데 잘 모르겠다. 얼굴이 동그래서인지 그런 말씀을 하시더라"며 수줍게 웃었다.

'철인왕후'는 현대를 살아가는 자유로운 남자 장봉환의 영혼이 조선시대 궁궐 안, 중전 김소용의 몸 안에 갇혀 벌어지는 퓨전 사극 코미디다.

신혜선이 연기할 김소용은 세상 무서울 게 없는 청와대 쉐프 장봉환의 영혼이 깃든 중전이다. 신혜선은 조선 시대를 살아가는 오리지널 김소용의 모습은 물론 김소용의 몸에 현대 남자의 영혼이 깃든 모습까지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역대급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특히 '철인왕후'는 신혜선의 첫 사극 연기 도전이자, '결백'으로 호흡을 맞춘 배종옥과의 재회로도 관심을 모은다. 이에 대해 신혜선은 "선배님과 드라마도 같이 하게 됐다. 선배님이 정말 귀여우시다. '결백' 때보다 더 많이 뵙고 호흡을 맞추는 역할이라서 더 친해질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이다.

신혜선은 서울 지법 판사 출신의 대형 로펌 에이스 변호사 정인 역을 맡아 기억을 잃은 살인 용의자이자 엄마인 화자(배종옥 분)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변호사 딸이 기억을 잃은 엄마의 무죄를 입증하는 추적극인만큼 극의 중심은 신혜선이 꽉 잡고 있다. 변호사로서의 존재감은 물론이고 극이 진행될 수록 극한으로 치닫는 감정 열연까지, 신혜선의 탄탄한 연기 내공이 돋보인다.

'결백'은 오는 10일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혜선 "첫 사극 '철인왕후', 한복·배종옥 선배와 재회 기대돼"(인터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