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2TV생생정보' 9천원 삼겹살·닭갈비 무한리필…라면사리 튀김 '추억의맛'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28일 방송하는 '2TV 생생정보'에서는 부산의 복국 맛집과 모둠 소고기 수육 쟁반으로 유명한 설렁탕 집, 삼겹살과 닭갈비 무한리필 집, 가성비 갑 분식집이 공개된다.

이날 '수수열전'에서는 먹다 지칠 만큼 넉넉한 양을 자랑하는 속 시원한 복국 맛집이 공개된다. 부산에 위치한 이 곳은 자극적인 맛 대신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밑반찬부터 복국까지 화학조미료에 의존하지 않은 편안한 맛으로 겨울철 꽁꽁 언 몸을 따뜻하게 녹여준다.

 [사진=KBS]
[사진=KBS]

또한 모둠 소고기 수육 쟁반이 유명한 서울의 설렁탕집도 공개된다. 노포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 집에는 펄펄 끓는 육수가 가득 담긴 커다란 가마솥이 있다. 동대문에 위치한 장소의 특성상 외국인 손님도 적지 않다.

'리얼가왕'에서는 9000원에 삼겹살과 닭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맛집을 선보인다.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이곳은 식욕을 자극하는 두툼한 삼겹살과 매콤한 닭갈비를 동시에 맛볼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과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경기도 남양주시의 분식집도 전파를 탄다. 특히 떡볶이와 라면사리, 튀김이 섞인 라튀김은 이곳의 대표메뉴이자 인기 메뉴다.

'엄마는 슈퍼우먼' 코너에서는 40년 전통의 부산 죽집이 소개된다. 전통시장 내 위치한 이곳에서는 다양한 죽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월~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TV생생정보' 9천원 삼겹살·닭갈비 무한리필…라면사리 튀김 '추억의맛'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