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키움, 고양시 초중고 야구부에 야구 용품 후원 사업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퓨처스팀 연고지인 고양시와 함께 고양시 소재 초·중·고등학교 야구부에 야구공을 지원하는 용품 후원 사업 '피어나라 고양'을 진행한다.

지원 대상은 현산초와 백마초, 신일중과 원당중, 백송고 등 고양시 소재 초·중·고등학교 중 야구부를 운영하고 있는 총 5개 학교다.

 [자료=키움 히어로즈]
[자료=키움 히어로즈]

이번 행사는 고양리틀야구단 출신인 내야수 김혜성을 비롯해 투수 윤영삼이 함께한다. 고양시민이기도 한 두 선수는 오는 17일을 시작으로 19일과 20일 각 학교를 방문해 야구공을 증정할 예정이다. 수량은 초등학교와 중학교는 47타, 고등학교는 40타다.

선수들이 참여하는 행사인 만큼 야구공 지원뿐 아니라 한국야구의 미래가 될 후배 선수들을 위해 조언과 격려를 해주는 멘토링 시간도 갖고 사인회도 펼칠 예정이다.

키움 관계자는 "꽃의 도시 고양에서 꽃이 피듯 유소년 야구 선수들의 꿈이 피어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피어나라 고양'을 준비했다. 구단이 제공한 훈련구로 선수들의 실력이 향상되길 기대한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키움은 앞으로도 퓨처스팀 연고지인 고양시 내 유소년 야구부를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 고양시 초중고 야구부에 야구 용품 후원 사업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