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신
  2. 연예
  3. 스포츠
  4. 포토
  5. 라이브캐스트


'신서유기7', 비틀즈·주성치도 척척…시즌 최초 인물퀴즈 성공 '버블티 축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서유기7' 멤버들이 시즌 최초로 인물 퀴즈를 통과하며 버블티를 획득했다.

13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7'에서는 글로벌 특집으로 판다와 산타클로스, 클레오파트라, 파라오, 판초, 자유의 여신상 등 글로벌 분장을 한 멤버들이 서울 한복판으로 나가 용볼을 건 미션에 도전했다.

멤버들은 프랑스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은 뒤 대만의 유명 먹거리인 버블티를 먹으러 갔다. 제작진은 인물퀴즈 성공시에 버블티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물 퀴즈는 멤버들이 가장 취약한 퀴즈로, 특히 외국 인물이라는 소식에 크게 좌절했다.

피오는 "외국인들한테 덜 미안하니 괜찮다"라며 긍정적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첫번째 인물 퀴즈가 시작됐다. 은지원이 안젤리나 졸리를 맞혔으나 규현은 "잠깐만"이라고 외치며 아인슈타인을 맞히지 못했다. 이에 이수근은 "외국인한테 잠깐만이라는 이름이 어디있냐"고 해 웃음을 유발했다.

두번째 퀴즈에서는 브루스리와 레이디 가가, 펠레 등을 순조롭게 맞혔으나 피오가 프레디 머큐리 문제에 실패했다.

세번째 인물 퀴즈에서 모나리자와 비틀즈, 마이클조던, 타이슨, 히딩크, 주성치 등 정답을 맞혔다. 멤버들은 버블티로 축배를 들었고, "여기 대만이네"라며 즐거워했다.

특히 이날 멤버들은 시즌 최초로 인물퀴즈를 통과하며 슬럼프 극복에 성공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

    '신서유기7' 은지원, '보헤미안 랩소디' OST 듣고 "허리케인 블루" 오답 퍼레이드 '폭소'


    '나혼자산다' 이장우, '두유+햄버거+토마토 스파게티' 기괴한 로제 파스타 완성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