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생방송 투데이' 군포 정통 크루아상 '바삭 촉촉'…안산 대왕 킹크랩·구리 생굴보쌈 '소문난 맛'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경기 군포의 정통 크루아상을 만드는 골목 빵집을 찾아간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선 안산의 대왕 킹크랩 맛집을 방문해 남다른 풍미에 대해 알아보고 '소문의 맛집' 편에선 월 매출 1억을 달성한다는 구리의 굴보쌈집에 대해 알아본다.

우선 '골목 빵집' 코너에선 경기 군포의 크루아상 빵집을 찾아간다. 이곳은 바삭함과 촉촉함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정통 크루아상이 인기인데, 쫀득쫀득한 식감이 가히 일품이라는 평가다. 겉은 마치 튀긴 듯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입에서 사르르 녹는다. 워낙 인기가 좋아 점심 무렵이면 그날 만든 빵이 동날 정도라고 한다.

 [SBS 제공]
[SBS 제공]

'소문의 맛집' 편에선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생 굴보쌈 집을 찾아간다. 구리에 있는 이 가게는 굴보쌈으로만 월 매출 1억을 찍는 걸로 유명한데, 돼지고기 수육에 생굴이 예쁘게 플레이팅돼 나온다. 시원한 맛이 나는 김치가 베이스로 깔려 있는데, 수육과 굴, 김치의 3위일체의 맛이 무척 기억에 남는다는 평이 눈에 띈다. 생굴보쌈은 바다와 육지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어느 한 가지에 만족하지 못하는 알뜰족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밖에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남양주의 가구점을 찾아가 중고가구가 재탄생하는 과정을 지켜본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생방송 투데이' 군포 정통 크루아상 '바삭 촉촉'…안산 대왕 킹크랩·구리 생굴보쌈 '소문난 맛'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