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장성규 팔로우 논란' 오또맘, 심경글 게재…"엄마 고마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최근 MC 겸 방송인 장성규를 자신의 SNS에 언급해 주목받은 유명 인플루언서인 '오또맘'(실명 오태화)이 장문의 심경글을 남겨 관심이 쏠리고 있다.

11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나보다 더 다음 아파했을 우리 엄마…오히려 내색 없이 밝은 목소리로 '엄만 우리 딸 믿는다'고. 더 힘내고 당당하게 또기 엄마가 되라고. 응 엄마 고마워♥"라는 글을 남겼다.

 [오또맘 인스타그램]
[오또맘 인스타그램]

앞서 오또맘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대박 장성규님 팬인데 대박 영광"이라며 장성규가 자신을 팔로우 했다는 사실을 알려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이 게시글과 관련해서 악플이 계속 쏟아지자, 오또맘은 결국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팬으로서 기쁜 마음을 주체못해 스토리로 잠깐 올렸던 게 의도와 다르게 여기저기 기사화가 되었다"라며 "경솔하게 행동한 점 너무 죄송하다. 앞으로는 조심하겠다. 죄송하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한편, 오또맘은 무려 57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스타이자 쇼핑몰 CEO. 드레스, 비키니 등을 판매하는 쇼핑몰 오또맘스 부티크(OTTOMOM’s Boutique)를 운영 중이다. 오또맘은 식단 관리와 운동 비법 등 자신의 노하우를 자세히 설명하며 네티즌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성규 팔로우 논란' 오또맘, 심경글 게재…"엄마 고마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