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신
  2. 연예
  3. 스포츠
  4. 포토
  5. 라이브캐스트


'장성규 팔로우 논란' 오또맘, 심경글 게재…"엄마 고마워♥"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최근 MC 겸 방송인 장성규를 자신의 SNS에 언급해 주목받은 유명 인플루언서인 '오또맘'(실명 오태화)이 장문의 심경글을 남겨 관심이 쏠리고 있다.

11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나보다 더 다음 아파했을 우리 엄마…오히려 내색 없이 밝은 목소리로 '엄만 우리 딸 믿는다'고. 더 힘내고 당당하게 또기 엄마가 되라고. 응 엄마 고마워♥"라는 글을 남겼다.

[오또맘 인스타그램]

또 다른 게시물에서는 "너무너무 감사한 우리 인친(인스타그램 친구)님들. 오늘은 제가 자주하는 상체 운동법 찍어보려고 해요♥ 앞으로는 홈트 영상 많이 올릴게요♥"라고 말했다.

앞서 오또맘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대박 장성규님 팬인데 대박 영광"이라며 장성규가 자신을 팔로우 했다는 사실을 알려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이 게시글과 관련해서 악플이 계속 쏟아지자, 오또맘은 결국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팬으로서 기쁜 마음을 주체못해 스토리로 잠깐 올렸던 게 의도와 다르게 여기저기 기사화가 되었다"라며 "경솔하게 행동한 점 너무 죄송하다. 앞으로는 조심하겠다. 죄송하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한편, 오또맘은 무려 57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스타이자 쇼핑몰 CEO. 드레스, 비키니 등을 판매하는 쇼핑몰 오또맘스 부티크(OTTOMOM’s Boutique)를 운영 중이다. 오또맘은 식단 관리와 운동 비법 등 자신의 노하우를 자세히 설명하며 네티즌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조이뉴스24 권준영기자 kjykjy@joynews24.com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