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롯데, 사회공헌 기금 전달식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지난 6일 롯데시네마 광복점에서 사회공헌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롯데 구단은 올 시즌 달성한 각종 기록을 통해 다양한 사랑 나눔 적립행사를 실시했다. 부산지역 6개 후원사와 연계해 지역 내 소외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날 마련된 자리를 통해 적립 내용을 전달했다. 구단 메인 스폰서 콜핑에서 3천만원 상당 방한의류, 대한항공에서는 2천만원 상당 항공권, 비추미안경에서 1천8백만원 상당 안경, 아람출판사에서 아동도서 5천800권을 각각 적립했고 부산지역 초등학교 및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했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사진=롯데 자이언츠]

의료부문에서는 동래로덴치과, 오성병원, 효성시티병원과 함께한 적립 프로그램을 통해 올해 모두 1억1천만원 기금을 적립해 관절, 임플란트 등 평소 수술을 받기 어려웠던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수술 지원을 진행한다.

또한 올 시즌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참여해 더 의미있는 유니폼 공매 기부금 1천8백만원과 주니어 자이언츠의 '내일은 홈런왕' 수익금 2백만원, 입양대기아동 후원을 위한 네이버 해피빈 정기저금 캠페인으로 적립한 2백만원 상당을 한국백혈병 어린이재단과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한다.

구단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시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 사회공헌 기금 전달식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