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배우 이태란 초고속 결혼 스토리…"남편에 첫눈에 반해, 먼저 나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동상이몽' 이태란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서는 최수종 하희라의 한 달 살기를 응원하기 위해 후배 배우 이태란이 찾아온 모습이 그려졌다.

'동상이몽2' 이태란 [사진=SBS]
'동상이몽2' 이태란 [사진=SBS]

이날 이태란은 연애 3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하게 된 비화를 털어놨다. "첫눈에 반했다. 주로 내가 적극적으로 나섰다"라고 밝힌 이태란은 당시 결혼 생각이 없어 보이던 남편에게 "나는 결혼이 하고 싶다. 당신이 결혼 할 생각이 없다면 빨리 정리를 하는 게 맞는 것 같다"라고 최후통첩을 날렸다고. 이태란의 남편은 며칠 만에 반지를 준비한 채 연락을 했고, 이에 두 사람은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이태란은 "(남편에 대해) 알았다고 생각했는데 결혼을 하니까 남편의 새로운 모습이 많이 보이더라"라며 연애와 결혼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를 듣던 최수종은 "만나고 결혼한 것까지 30여 년이 훌쩍 지나도 모른다. 신비롭다"라며 하희라에게 무언의 신호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유산이라는 힘든 시기를 딛고 둘째를 임신하게 된 이윤지 부부의 이야기, 강남 이상화 부부의 즐거운 신혼집 생활이 담겼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우 이태란 초고속 결혼 스토리…"남편에 첫눈에 반해, 먼저 나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