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99억의 여자' 인물관계도…조여정·김강우·오나라 등 흥미진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99억의 여자'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드라마의 인물관계가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4일 첫방송된 KBS 2TV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극본 한지훈 연출 김영조)는 우연히 현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날 첫 방송에서는 숨막히게 만드는 불행한 결혼생활을 청소알바로 견디며 살아가던 여자 정서연(조여정 분)이 우연히 현금 99억원을 손에 넣는 과정이 그려졌다. 서연은 아이를 잃고, 가정폭력에 시달리는 벼랑 끝의 여자다. 일생일대의 기회, 99억을 지켜내기 위해 세상과 싸우기 시작한다.

 [사진=KBS]
[사진=KBS]

오나라는 서연의 친구이자 운암재단 이사장 윤희주 역을 맡았다. 아름답고 부유하고, 늘 자신감으로 똘똘 뭉쳐있지만 남편 이재훈(이지훈 분)의 바람을 눈치채게 된다.

윤희주의 남편 이재훈은 쇼윈도 부부 역할에 충실하며 몰래 여자를 만나고 다니는 플레이보이다. 서연과 부적절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99억의 여자' 인물관계도의 키는 전직 강력계 형사 강태우로 변신한 김강우다. 태우는 건달인 오대용(서현철 분)의 PC방을 관리하는 사장으로 등장했다. 동생 강태현(김현우 분)의 죽음을 파헤치고 다니며 주요 인물들과 부딪히게 될 예정이다.

'99억의 여자'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99억의 여자' 인물관계도…조여정·김강우·오나라 등 흥미진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