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SK, 4일부터 2020시즌 연간 회원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오는 4일부터 '2020시즌 연간회원'(이하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연간회원은 설문 조사를 통해 실제로 회원에 가입해 야구장을 방문하고 있는 팬들의 다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했다. SK 구단은 팬들 스스로가 직접 원하는 상품을 고르고 싶다는 피드백을 받아 회원 유형을 ▲기본형 ▲고급형 ▲공유형 등 3가지 형태로 구성했다.

기본형은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야구를 즐기고 싶은 팬들을 위한 상품이다. 기본형으로 연간회원에 가입하는 팬들에게는 본인의 사진과 좌석번호가 인쇄된 연간회원 카드, 좌석 이름표, VIP주차권 구매 기회 등이 제공된다.

 [사진=SK 와이번스]
[사진=SK 와이번스]

고급형은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 참여기회를 원하는 팬들을 위해 유니폼, 모자, 패치, 플레이어스 티켓 세트 등의 연간회원 전용 굿즈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연간회원 사인회, 연간회원의 날 초청, 시범경기 라이브존 초청, 그라운드 프로필 촬영 등 구단에서 주최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공유형을 선택한 팬들은 자신이 구매한 좌석을 주변 지인과 함께 나누어 이용할 수 있다. 시즌권과 함께 연간회원 전용 모자가 주어진다.

SK는 또한 올해 연간회원에 가입했었던 팬이 지난 시즌과 동일한 등급의 좌석을 고급형으로 구매할 경우 정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연간회원권을 구매할 수 있는 재가입 혜택도 제공한다.

패밀리 할인도 도입했다. 대부분의 연간회원들이 가족과 함께 야구장을 찾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가입하는 가족 수가 늘면 늘수록 큰 할인을 받는 할인 제도를 함께 운영한다.

 [자료=SK 와이번스]
[자료=SK 와이번스]

야구를 좋아하는 65세 이상의 장년층, 국가유공자, 장애인 팬을 위한 별도의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구단은 "좀 더 다양한 고객이 야구장에서 함께 어우러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SK는 오는 4일부터 내년 4월 14일까지 모두 4차례에 걸쳐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온라인으로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들은 공식 구단 티켓 판매 사이트인 인터파크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전화로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인터파크 콜센터와 구단 연간회원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상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모집 시기, 추가 혜택(선예매, 체크인 리워드, 예매 수수료 면제 등)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플레이위드'에서 확인하면 된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4일부터 2020시즌 연간 회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