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규리, 10년간의 고통 심경 고백…"제 댓글의 98%가 악플이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 배우 김규리가 과거 연예계 블랙리스트로 피해를 입었을 당시 심경을 직접 밝혔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김규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SBS플러스 방송화면 캡처]
[SBS플러스 방송화면 캡처]

김규리는 "그때 제가 '더러워 안한다, 연예인'이라고 생각한 적이 있다. 그때 제 댓글의 98%가 악플이었다"며 쓴웃음을 지었다.

그는 "그런데 제가 라디오 프로그램을 하면서 그런 사람들만 있는 게 아니란 걸 알았다"고 긍정적인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그러면서 "그 시간동안 배운 게 많다. 취미도 많다. 그림도 그리고, 책을 읽거나 생각이 많으면 운동을 한다. 늘 빠지지 않는 건 사색이다. 사색을 하고 나면 복잡해질 때도 많다. 건강을 해칠 만큼 사색을 한다. 그 때 필요한 게 일기장이다"라고 말해 김수미의 공감을 자아냈다.

김규리는 "정신적으로 힘들 때 가족 덕분에 견뎠다. 반려견들 덕분에도 견뎠다. 움직이기도 싫었던 날 정신 차리게 했다. 그래도 내가 제일 행복했던 건 촬영장인 걸 깨달았다. 다시 연기를 하면 행복해질 수 있을지 싶어서 확인하고 싶었다. 그 때 2007년 영화 '가면'을 선택했다. 스태프들과 함께 있으니 마음이 따뜻해졌다"라며 단단해진 모습을 보였다.

이를 들은 김수미는 "그래서 신이 고통을 줄 때 이유가 있다고 하지 않냐"는 말을 건네며 그를 위로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규리, 10년간의 고통 심경 고백…"제 댓글의 98%가 악플이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