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황치열, 오늘(3일) 신곡 '제목없음' 발표…한류 발라더 귀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황치열이 신곡 '제목없음'을 공개한다.

황치열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제목없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한류 발라더'의 귀환을 알린다.

황치열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황치열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신곡 '제목없음'은 네가 떠나버린 우리의 사랑엔 더는 부를 만한 제목이 없다는 시적인 표현이 인상적인 곡으로, 황치열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슬픔을 극대화하며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스페셜 싱글 '너 없이 못 살아'로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한 프로듀서 최성일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으며, 42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국내 최정상급 세션들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여기에 엑소 첸의 '잘 자요', 벤의 '열애중' 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사한 민연재가 노랫말을 써 또 하나의 웰메이드 감성 발라드를 완성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연인과 이별 후 홀로 남겨지게 된 한 남자의 쓸쓸하고 먹먹한 모습을 담백하게 담아냈다. 황치열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돋보이며, 배우 한보름이 지원사격에 나서 황치열과 달달한 연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신곡 '제목없음'은 3일 생일을 맞이한 황치열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기습 선물로, 항상 팬들을 생각하는 황치열의 진심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황치열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제목없음'을 첫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치열, 오늘(3일) 신곡 '제목없음' 발표…한류 발라더 귀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