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KT 위즈, 강원도 원주서 2019 선수단 교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KT 위즈 야구단이 지난 25일과 26일 강원도 원주 KT그룹 인력개발원에서 2020 시즌 신인을 포함, 총 81명의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선수단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KT그룹 인력개발원과 공동 주관해 프로선수로서의 기본 자세와 원활한 소통 방법 및 팀워크 역량 향상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먼저 선수들은 김상훈 작가에게 캘리그라피를 배우며 자신의 목표를 작성한 뒤 공동체에서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교육으로, 동료애와 팀워크를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KT 위즈]
[사진=KT 위즈]

이어 프로선수로서 지녀야 할 기본 자세와 마음가짐을 다시 한번 다지고, 올바른 SNS 활용법과 자기 브랜드 관리 등의 교육을 받았다. 또 메이저리그 트렌드와 외국인 선수들의 문화, 구단의 데이터 활용 방향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이틀동안 진행된 교육에는 대인관계,소통 전문 강사인 정유미 강사와, KT 멘탈 닥터인 한덕현 중앙대학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 구단 프론트 팀장들이 강사로 나섰다.

교육에 참가한 주장 유한준은 "이틀간의 교육으로 다시금 프로 선수로서의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었고 고참 선수들로부터 신인 선수까지 잘 아우를 수 있는 원활한 대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었다"며 "우리 팀에는 젊은 선수가 많은 만큼 내년에도 모두가 원 팀으로서 함께 잘 소통하며 좋을 결과를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위즈, 강원도 원주서 2019 선수단 교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