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해미·황성재 母子, '모던패밀리' 전격 합류…10년 산 집 떠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박해미-황성재 모자가 '모던 패밀리'의 새로운 식구로 전격 합류한다.

두 사람은 22일 MBN '모던 패밀리' 39회에 '뉴페이스' 가족으로 첫 등장한다.

박해미 황성재 [사진=MBN]
박해미 황성재 [사진=MBN]

최근 진행된 '모던 패밀리' 녹화에서 박해미는 특유의 쿨하면서도 솔직, 화통한 모습을 보여줘 MC와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MC 이수근은 "박해미-황성재 모자가 수많은 방송가 러브콜이 있었는데 저희와 함께 해주셨다"며 격하게 반겼다.

박해미는 "프로그램 제목이 우리와 어울리는 것 같고, 방송 내용이나 출연자 분들이 너무나 따뜻하고 좋아서 마음 편하게 다가왔다"고 밝혔다.

이날 박해미-황성재 모자는 '꽃밭에서'를 듀엣으로 열창해 모두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는 두 모자의 '귀호강' 무대에, 백일섭과 박원숙 등은 "앵콜"을 외치며 "너무나 멋진 모자! 응원해~"라고 극찬했다.

제작진은 "박해미 모자가 인생의 풍파, 시련을 겪고 더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특히 가족이 직접 설계해 10여 년간 살았던 단독 주택을 내놓고 이사를 하는 모습을 '모던 패밀리'에서 처음 공개한다. 정 들었던 집을 떠나 새 출발을 하는 만큼 사연과 각오도 남다르다. 박해미 모자의 인생 2막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박해미 모자의 첫 등장 외에도 22일 방송하는 '모던 패밀리' 39회에서는 탈모 걱정에 병원을 찾는 고명환과 임지은 부부, 강부자의 집을 방문한 백일섭과 김나운의 훈훈한 한끼 식사가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MBN '모던 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해미·황성재 母子, '모던패밀리' 전격 합류…10년 산 집 떠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