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마마무 화사, 노브라 패션 언급 "노린 것 아냐, 찬반의견 다 존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노브라 패션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마마무는 14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새 정규 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reality in BLACK)'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마마무 화사는 속옷 미착용 공항패션이 이슈가 되며 갑론을박을 일으킨 것과 관련, 이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화사는 "당당함을 의식하는 것이 가식적인 것이 티가 난다. 자연스럽게 편하게 했던 것 같다. 제가 무언가를 노린 것이 아니라 편하게 생각했는데 불편하게 생각하는 분들도 있고 편하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의견들 다 존중한다. 제가 잊고 있던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됐고, 나를 감싸주는 의견을 보며 따뜻함도 느꼈다"고 말했다.

솔라는 "당당하게 생각을 하고 행동을 하면 다른 사람들도 '당당한 애구나' 받아주는 것 같다. 저희도 당당하게 행동을 하고, 잘못된 일이 아니면 즐겁게 한다"고 부연했다.

타이틀곡 가사에서도 "코 묻은 티 삐져나온 팬티 떡진 머리 내가 하면 HIP", "세상에 넌 하나뿐인 걸 근데 왜 이래 네 얼굴에 침 뱉니"라는 강렬한 노랫말로 눈길을 끌었다.

문별은 이같은 가사에 대해 "재미있게 표현을 해보고자 이런 가사를 넣게 됐다. 나 자신을 사랑하자는 의미를 더 표현하고 싶었던 것 같다. 남의 눈치를 보면 내 자신을 잃어버리게 된다. 자신을 사랑하게 된다면 누구나 멋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힙'을 통해 자신감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힙(HIP)'은 통통 튀는 비트 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댄스곡.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고 만드는 멋은 진정한 'HIP'이 아니며, 어떤 모습이든 온전히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할 때 비로소 멋있을 수 있음을 이야기하는 곡으로, 그간 마마무가 추구해온 솔직 당당한 매력을 집약했다.

한편 마마무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마무 화사, 노브라 패션 언급 "노린 것 아냐, 찬반의견 다 존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