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마리텔V2', 14일·16일 수능 특집 생방송…김장훈·진솔·돈스파이크 출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돈스파이크, 박보람, 에이프릴 진솔, 홍윤화, 오나미 등이 수능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는 14일 오후 4시 30분, 오는 16일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공식 계정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김장훈, 최성민, 에이프릴 진솔의 '숲퀴즈 온더 블록'이 이날 오후 4시 30분부터 수능을 막 끝내고 나온 수험생들을 만난다. 이들은 서울 상암 고등학교 앞과 신촌에서 수험생들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돈스파이크와 박보람이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고기 파티를 오픈한다. 두 사람은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7시에 수험생들을 직접 초대해 고기 요리를 대접하며 기력 보충 시켜줄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쏠린다.

이어 도티, 오나미,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은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 이들은 '한국의 리한나'로 불리는 핫한 스타일의 리리영의 도움을 받아 수능을 벗어나 자유를 만끽할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메이크업을 전수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김구라, 장영란, 코미디언 홍윤화,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문정훈 교수와 만두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칠 예정이다. 쯔양이 홍윤화와 만두 먹방 라이브를 예고한 가운데, 치킨에 대한 지식을 뽐냈던 문정훈 교수가 들려줄 만두 이야기 또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리텔V2', 14일·16일 수능 특집 생방송…김장훈·진솔·돈스파이크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