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뮤콜라보, 하반기 아티스트 지원사업에 클라인·쿠아·한 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뮤콜라보가 싱어송라이터 클라인과 쿠아, 한을 지원한다.

뮤콜라보는 하반기 아티스트 지원사업에 클라인과 쿠아, 한을 선정하고, 음반 기획 및 제작에 들어간다.

뮤콜라보의 '아티스트 지원사업'은 분기별 역량 있는 뮤지션들을 선정하여 체계적인 음악 자문위원 및 프로듀싱, 뮤지션 매칭 시스템을 통해 음반 기획, 제작, 마케팅까지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다.

[사진=뮤콜라보]
[사진=뮤콜라보]

이번 뮤콜라보의 아티스트 지원사업에 선정된 피아니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클라인은 2019 티앤비 국제 아티스트 콩쿨 실용음악 부문에 2위로 입상했으며, 국내 유명 현대무용가 배슬인과의 즉흥 공연을 통해 예술성과 창의성을 발휘했다.

한은 중성적인 보이스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으며, 쿠아는 네이버 뮤직 뮤지션리그에서 주목받은 싱어송라이터다.

이번 아티스트 지원 사업과 관련, 뮤콜라보는 A&R 전문가 멘토링을 통해 전략적으로 결과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음반 프로모션 지원사업은 2019년 하반기 뮤콜라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이며 미디어PR, 쇼케이스 개최 등 발매 후 필수적인 홍보콘텐츠를 지원하고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뮤콜라보 아티스트 지원사업은 음악산업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기 위한 사회적 문제 해결 프로젝트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콜라보, 하반기 아티스트 지원사업에 클라인·쿠아·한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