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과천에 빛축제가 열린다…서울랜드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 야간 개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수도권 지역에서 제일 가까운 겨울 빛 축제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가 오는 15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린다.

서울랜드의 루나파크는 서울과 수도권의 대표적인 빛 축제 명소로 사당역에서 지하철로 약 10분만 가면 도착할 수 있다.

새로운 조명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정문에서부터 동문을 잇는 새로운 달빛 거리 ‘루나 스트리트’, 루나파크에 사는 귀여운 달 토끼 루나리프와 거대한 달이 뚝 떨어진 듯한 초대형 달 조형물 ‘스타게이트’, EDM 비트에 맞춰 춤추는 은하수 별빛 터널 ‘밀키웨이’ 등은 인증샷 명소로 통하는 서울랜드의 또 다른 포토존이 될 전망이다.

또한, 서울랜드의 랜드마크인 지구별 무대에서는 클래식한 음악과 조명, 3D 맵핑쇼, 불꽃놀이가 결합된 ‘해피 홀리데이즈’ 공연이 펼쳐지며, 루나 레이크에서는 음악의 비트에 맞춰 빛이 춤추는 신개념 라이트닝 쇼 디지털 LED 일루미네이션 '홀리데이 판타지'가 진행되게 된다.

이번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를 맞아 새로운 공연들도 준비되고 있다. SBS 프로그램 스타킹과 여수 엑스포 등 여러 유명 행사와 프로그램에 출연한 마루나 홀리데이즈 듀엣 콘서트’ 등 방문객들도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들술사 김영진이 진행하는 ‘펀펀한 사이언스 매직쇼’, 의문의 보따리를 짊어지고 서울랜드를 돌아다니는 ‘산타 머털이와 행운 보따리’ 거리 이벤트, 감미로운 듀엣 라이브 공연 ‘도 계획되어 있다.

서울랜드 빛 축제 관계자는 "다가오는 11월 15일부터 매일 밤 펼쳐지는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는 빛과 음악이 어우러진 한편의 뮤지컬 같은 새로운 빛 축제로써 방문객들에게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해, 수도권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빛 축제로 기억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에 다채로운 먹거리가 구비된 ‘설랜은 야시장’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방문객이 유명 푸드트럭 음식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쉼터를 마련했다.

한편, 서울랜드는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가 오픈하는 11월 중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과천에 빛축제가 열린다…서울랜드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 야간 개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