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T, 전후면 회전 트리플 카메라 '갤럭시 A80'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출고가 59만9천500원…갤럭시 버즈 이어폰 무료 증정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카메라가 앞뒤로 돌아가는 스마트폰이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전·후면 트리플 로테이팅(회전)카메라가 탑재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갤럭시 A80'을 15일부터 공식 인증 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단독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발표했다.

로테이팅카메라 덕에 전면 디스플레이 활용 면적이 넓어졌고, 트리플 카메라로 셀피 촬영시에도 고해상도·광각 촬영이 가능하다. 갤럭시 A80의 출고가는 59만9천500원이다.

갤럭시 A80은 ▲삼성페이 ▲25W 고속충전 ▲온스크린 지문인식 ▲퀄컴 고성능 8나노미터(nm) AP ▲8GB/128GB 메모리 등 50만원대 중저가 단말 중 최고급 스펙을 자랑한다.

 [출처=SK텔레콤]
[출처=SK텔레콤]

갤럭시 A80 구매고객은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사전예약 후 21일까지 개통한 고객은 '삼성멤버스' 몰에서 사은품 신청시 15만9천원 상당의 갤럭시 버즈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사은품 신청은 25일까지 A80에서 삼성멤버스 앱 접속한 뒤 이벤트 배너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T월드 다이렉트와 11번가에서는 갤럭시 A80 일반개통 고객 대상으로 별도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1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갤럭시 A80 가입고객이 사은품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의 갤럭시북S, 갤럭시탭 S6, 갤럭시 워치 액티브, 갤럭시 핏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갤럭시 A80 구매고객이 오는 30일까지 개통하고 삼성페이를 신규가입하면 앱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선불카드 1만원 충전 및 11번가 삼성페이 쇼핑 5천원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 디바이스 본부장은 "5G 시대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기능을 갖춘 하이엔드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어 갤럭시 A80을 단독 출시하게 됐다"며, "로테이팅 카메라를 최초 탑재한 갤럭시 A80을 포함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실속형 스마트폰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전후면 회전 트리플 카메라 '갤럭시 A80'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