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책읽어드립니다' 전현무 "설민석과 호흡 잘맞아…'방송메이트' 생겼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책 읽어드립니다' 설민석, 전현무가 '선을 넘는 녀석들'에 이어 두번째 호흡을 맞추는 소감을 전했다.

23일 오전 상암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tvN 신규예능 '요즘 책방: 책 읽어드립니다'(연출 정민식 김민수) 제작발표회에서 전현무는 "설민석과 세트로 다니고 있는 전현무"라고 본인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요즘 책방: 책 읽어드립니다'는 읽고 싶어 구입했지만 살기 바빠서, 내용이 어려워서, 혹은 생각보다 재미가 없어서 완독하지 못한 스테디셀러 책들을 알기 쉽게 풀어주는 프로그램. '어쩌다 어른' 제작진과 설민석 강사가 '책'을 주제로 의기투합한 콘텐츠로, 전현무, 이적, 문가영이 출연한다.

전현무는 "설민석의 엄청난 팬이었다. '선을 넘는 녀석들'을 통해 첫 호흡을 맞추면서 '전생에 사귄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다. 눈만 봐도 무슨 생각을 하는 지 알 정도"라며 "방송을 떠나 사람으로서의 호흡도 잘 맞는다"라고 했다.

이어 "김성주에게 안정환이 있다면 나에게는 설민석이 있다. 방송 하면서 콤비플레이를 한 적이 없는데 방송 메이트를 처음으로 만난게 아닌가 싶을 정도"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에 대해 설민석은 "전현무와 스캔들 걱정을 빼곤 걱정이 없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책 읽어드립니다'는 24일 화요일 오후 8시1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책읽어드립니다' 전현무 "설민석과 호흡 잘맞아…'방송메이트' 생겼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