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퍼스트가든, 할로윈데이 맞이 라바와 할로윈 페스티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파주 최대 테마파크 퍼스트가든이 (주)투바앤의 캐릭터 라바와 할로윈 페스티벌을 오는 10월 1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할로윈 페스티벌은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인기캐릭터 (주)투바앤의 라바 캐릭터와 대형 할로윈 장식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 행사기간 중 라바콜렉션, 팝업스토어, 플리마켓, 버스킹, 마술사 나무의 마술쇼등 할로윈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행사들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계획이다.

 [사진=퍼스트가든 ]
[사진=퍼스트가든 ]

퍼스트가든 내 라바 할로윈 포토존에는 익살스러운 라바 특유의 할로윈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호박캐릭터로 대표되던 기존 할로윈과는 다른 차원의 라바 할로윈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퍼스트가든의 놀이가든인 시크릿하우스에서는 라바 팝업스토어가 오픈될 예정이다. 라파 팝업 스토어에서는 할로윈 촬영 소품도 구비돼 있어 할로윈의 분위기를 직접 표현해 볼 수 있으며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라바 캐릭터를 증정하고, 10명을 선정해 퍼스트가든 입장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어 퍼스트가든은 '할로윈 플리마켓'도 운영한다. 코스튬 파티 용품과 체험부스등 할로윈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전시 및 체험 판매한다. 10월 12일을 시작으로 주말에는 '매주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제이 페스티벌, 할로윈 페이스페인팅 등 가족들과 함께하는 게임 등에 동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퍼스트가든, 할로윈데이 맞이 라바와 할로윈 페스티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