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비밀 기획단' 김아중, 14년만 예능 MC 복귀 성공…공감 요정 등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비밀 기획단' 김아중이 공백이 느껴지지 않는 활약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아중은 지난 22일 첫 방송된 JTBC '비밀 기획단'을 통해 예능 MC 복귀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비밀 기획단'은 시청자의 사연을 접수 받아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에게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특별한 이벤트를 비밀로 기획해 선물해주는 프로그램.

그동안 '백상예술대상', '더 서울어워즈' 등 굵직한 시상식들의 MC로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왔던 김아중이지만, 전문 MC에게도 결코 쉽지 않은 일반인 게스트를 대상으로 한 예능 프로그램은 2005년 KBS2 '해피투게더-프렌즈' 이후 약 14년만이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리얼 멜로를 기대하고 프로그램 참여를 결정했다"는 김아중은 의뢰인들의 감정선을 그대로 따라가며 그들의 조력자이자 이벤트의 기획자로서 매우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줬다.

기획부터 리허설, 이벤트 당일의 현장 조율까지 모든 과정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며 이벤트의 성공을 위해 누구보다 분주하게 움직였다. 필요할 땐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제시했고 하하와 유세윤, 게스트들과 함께 어우러져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울고 웃으며 당사자들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느낀 감정을 꾸밈없이 보여주는 김아중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자연스레 그때의 분위기를 공감하며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었다. 메인 MC로 시청자들과 프로그램의 매개체 역할을 톡톡히 해낸 김아중이었다. 언제나 빈틈없는 연기를 보여주던 배우 김아중과는 또 다른 매력의 인간 김아중을 만날 수 있었던 시간으로, 이는 김아중의 예능 MC 복귀가 반가운 이유로 여겨진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밀 기획단' 김아중, 14년만 예능 MC 복귀 성공…공감 요정 등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