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고창석, '아스달연대기' 마지막회 특별출연…강렬 분장에 존재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고창석이 '아스달 연대기' 마지막회에 특별출연 한다.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Part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 마지막 회에 배우 고창석이 특별 출연을 예고했다.

고창석의 이번 출연은 영화 '고지전'의 각본을 맡은 박상연 작가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고창석은 극중 아고족 가운데 태씨 족장인 태압독 역으로 등장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고창석이 연기하는 태압독은 다소 과격하고 독단적인 성격의 인물. 다른 씨족들과의 관계에서 시종일관 안하무인적인 태도로 일관하며 아고족 사이에서의 갈등을 야기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서 고창석은 태고의 족장다운 강렬한 분장과 범상치 않은 의상으로 시선을 끌었다. 어딘가 불만이 가득한 눈빛과 격앙된 표정을 짓는 그의 모습에서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실제 현장에서 고창석은 '신스틸러'라는 명성에 걸맞게 인물의 성격을 살아있는 표정과 말투로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는 후문.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Part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 마지막회는 이날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창석, '아스달연대기' 마지막회 특별출연…강렬 분장에 존재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