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2019-2020 시즌권 판매
2019.09.21 오후 4:20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오는 25일부터 2019-2020 도드람 V-리그 홈경기 시즌권 판매를 시작한다.

KB손해보험은 올 시즌 'K飛S (飛:날 비)'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세웠다. 권순찬 감독의 지휘 아래 새롭게 구성된 선수단의 신구 조화를 통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시즌권은 GOLD(프리미엄존, KB존, 테이블존)와 SILVER(스파이크존, 치어/디그존) 등 5종으로 구성했다.

[자료=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KB손해보험의 홈구장인 의정부체육관에 가족단위로 관중이 많다는 점을 감안해 테이블석을 확대다. 또 티켓예매 시 QR코드를 이용해 다이렉트로 입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 홈 팬들의 관람 편의를 높였다.

'프론트가 미쳤어요'라는 홍보 문구에 걸맞게 KB손해보험은 이번 시즌권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본적으로 구단 MD상품 텀블러, 전사머플러, 기프트쿠폰 등이 시즌권을 구매한 팬들에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시즌권 구매자들만 참여할 수 있는 선수단 팬미팅 참여권, 홈경기장 라운지 이용권, 유니시티코리아에서 제공하는 건강 보조 식품도 증정한다.

또 시즌권자 대상에 한해 선수와 함께하는 해외여행과 화장품 세트는 추첨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GOLD 시즌권자들에게는 프리미엄 주차권과 실내에서 선수 퇴근길을 별도로 함께할 수 있는 믹스트존이 제공된다.

시즌권 구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