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2안타 3타점' 김태균 "팀 3연승과 탈꼴찌 기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한화 이글스 베테랑 타자 김태균이 불방망이를 휘두르며 팀 승리를 견인했다.

김태균은 18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 5번타자 1루수로 선발출전해 3타수 2안타 3타점을 기록하며 한화의 5-4 승리를 이끌었다.

김태균은 첫 타석부터 집중력 있는 타격을 선보였다. 팀이 0-0으로 맞선 1회초 1사 만루에서 1타점 희생 플라이를 쳐내며 팀에 선취점을 안겼다.

 [사진=정소희기자]
[사진=정소희기자]

김태균의 활약은 계속됐다. 팀이 2-0으로 앞선 2회초 2사 만루에서 우전 안타로 주자 두 명을 홈으로 불러들이며 스코어를 4-0으로 만들었다.

한화는 김태균의 활약 속에 키움을 제압하고 3연승을 질주했다. 또 이날 두산 베어스에게 패한 롯데 자이언츠를 제치고 탈꼴찌에도 성공했다.

김태균은 경기 후 "팀의 연승을 이어가면서 최하위를 벗어나게 돼 의미가 크다"며 "개인적인 목표나 성적보다는 팀에 더 보탬이 돼야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매 경기 나서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태균은 또 "우리 팀 선수들 모두가 힘든 시즌이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나도 선배로서 후배들과 함께 끝까지 함께하면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조이뉴스24 고척=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안타 3타점' 김태균 "팀 3연승과 탈꼴찌 기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