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하윤, '세젤예' OST 발매…'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
2019.07.21 오후 5:14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설하윤이 참여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가 발매된다.

자체 최고 시청률 33.6%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젤예'의 세번째 OST '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가 21일 낮 12시에 공개됐다.

'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는 힘들고 지치는 삶의 연속이지만 세월따라 흘러온 자신의 인생이 아름다운 것 이라는 내용을 담고 진실된 목소리로 희망을 담아냈다. 모든 엄마의 마음에도 항상 봄처럼 꽃이 피어있기를 희망하는 내용의 노래이다.

[사진=KG컴퍼니, 모스트콘텐츠]


'내 인생의 봄처럼 꽃은 핀다'는 애절하게 시작하는 피아노와 기타 기존 트롯에서는 느낄 수 없던 스트링 사운드로 인생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깊이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 OST에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악기 선율로 감동을 자아내는 작곡가 정우식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했다. 또한 테이커스의 양경석이 피아노 연주로 참여해 감성의 깊이를 더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설하윤은 '눌러주세요'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며 '차세대 트로트퀸'으로 불리고 있다. 또한 '너목보' '더 유닛' 등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미모로 사람들을 놀라게 한 데 이어, 맥심 표지 모델로 낙점돼 관능적인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지난해 MBC '2018 가요베스트 대제전'에서 신인상을 수상했고, 지난 3월 신곡 '사각사각'을 발매했다.

한편, '세젤예' OST는 주현미의 '야래향'에 이어 친자매의 'Hello', 허민영의 '만고땡', 우주소녀 'I’m in love', 임수연 'Color Of My Life', 전우성과 김나연의 듀엣곡 '별처럼', 임수연 '한계령', 변진섭 '온통, 너로 물들어'가 발매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