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성폭행 혐의' 강지환, 오늘(12일) 영장실질심사…구속될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성폭행 혐의로 긴급 체포된 배우 강지환이 영장실질심사를 받는다.

강지환은 12일 오전 수원지법 성남지원에서 구속 전 영장실질심사를 받는다. 이번 영장실질심사를 통해 강지환의 구속 여부가 결정된다.

경기 광주경찰서는 지난 11일 준강간 등 혐의로 긴급체포된 강지환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경찰은 "강지환이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하고 있으나, 구체적 피해 진술 및 당시 정황 등을 근거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사진=이영훈 기자]
[사진=이영훈 기자]

강지환은 지난 9일 밤 10시50분께 경기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긴급체포됐다. 강지환은 스태프 2명과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는 방에 들어가 A씨를 성폭행하고 B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친구에게 휴대전화 메시지로 '강지환의 집에서 술을 마셨는데 현재 갇혀 있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냈고 친구가 경찰에 신고했다. 이에 광주경찰서는 강지환의 집으로 출동해 피해자들의 진술을 확보한 뒤 강지환을 긴급체포했다.

이에 강지환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강지환은 향후 모든 일정을 전면 취소하고 성실히 경찰 조사에 임할 것"이라며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폭행 혐의' 강지환, 오늘(12일) 영장실질심사…구속될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