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키움, 14일 한화전 'TS 데이' 행사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14일부터 고척 스카이돔에서 한화 이글스를 상대로 주말 홈 3연전을 치른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번 3연전 첫 날 경기를 맞아 올 시즌 구단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TS트릴리온과 함께 'TS 데이'를 마련한다.

이날 시구는 장기영 TS트릴리온 사장이 맡는다. 또한 TS 데이를 맞아 고척돔 B, C, E, F 게이트에서는 입장하는 관중들에게 TS샴푸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사진=키움 히어로즈]

시구를 할 예정인 장 사장은 "마운드에 오르게 돼 영광"이라며 "주전 선수들의 부상으로 팀이 어려운 상황에도 좋은 경기를 펼쳐주고 있는 히어로즈 선수들이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또한 "히어로즈 구단 경기를 볼 때마다 기업 운영에 있어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해쳐나가는 방법과 의지를 배우게 된다"며 "TS트릴리온이 국민들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히어로즈 구단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경기는 '럭키 데이'로도 지정됐다. 내야지정석(R.d-club 및 테이블석 제외) 중 '럭키 SEAT'을 미리 지정해놓고 해당 좌석을 구매한 팬에게 R.d-club(로얄다이아몬드클럽)으로 좌석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 14일 한화전 'TS 데이' 행사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