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시즌 첫 홀드' 이태양 "어떻게든 막겠다고 생각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한화 이글스 우완 이태양이 팀의 4연패 탈출을 이끌었다.

이태양은 24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에서 팀이 4-3으로 맞선 7회말 1사 1·3루에서 마운드에 올라 1.2이닝 1볼넷 1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이태양은 실점 위기에서 뛰어난 위기 관리 능력을 발휘했다. 첫 타자 허경민의 타석 때 1루 주자 정수빈의 2루 도루로 1사 2·3루의 역전 위기에 몰렸지만 허경민을 2루수 직선타로 잡아내며 급한 불을 껐다. 이어 호세 페르난데스를 볼넷으로 1루에 내보냈지만 박건우를 우익수 뜬공으로 처리하며 실점을 허락하지 않았다.

 [사진=이영훈기자]
[사진=이영훈기자]

이태양은 8회말에도 안정된 투구를 보여줬다. 김재환, 오재일, 김재호를 삼자범퇴 처리하면서 4-3의 리드를 지켜냈다. 이태양은 이후 한화가 4-3으로 앞선 9회말 정우람에게 마운드를 넘기고 이날 등판을 마쳤다.

한화가 4-3으로 승리하면서 이태양은 이날 승리의 일등공신이 됐다.

이태양은 경기 후 "어려운 상황에서 마운드에 올랐지만 팀이 연패 중이었기 때문에 어떻게든 막아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집중해서 투구했는데 운이 좋았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태양은 또 "작년에 한화가 좋은 성적을 거뒀고 아직 시즌 초반이기 때문에 다시 좋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도록 팀원 모두가 노력하고 있다"며 "어떤 상황에 투입되더라도 팀 승리에 기여하고 싶다. 선수들 모두 집중해서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용덕 한화 감독도 "이태양이 위기에서 등판해 좋은 피칭을 보여줬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조이뉴스24 잠실=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즌 첫 홀드' 이태양 "어떻게든 막겠다고 생각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