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남진 "55주년 헌정앨범 영광, 후배들 감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가수 남진이 55주년 헌정 앨범 소감을 전했다.

남진의 데뷔 55주년 기념 헌정앨범 발매 제작발표회가 2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컨벤션센터 진행됐다. 남진은 "영광스러운 앨범을 발표할 수 있게 모든 걸 준비해준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

남진
남진

그는 "헌정 앨범을 내기까지 반세기 동안, 오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은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것"이라며 "멋진 곡을 만들어주신 작곡가들에도 고맙다. 멋진 후배들이 내 노래를 불러준다고 하니 기대되고 흥분된다. 그걸 후배들이 부르면 얼마나 멋진 노래가 될까 싶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시작인 것 같은데 55년이 이렇게 빨리 갈 줄 몰랐다. 이 자리를 비롯해 다시 시작하는 기분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남진의 데뷔 55주년 헌정앨범은 올해 2월부터 기획됐고, 4월 추진위원회가 발족했다. 10팀의 후배들이 이번 헌정 앨범에 참여했다.

남진은 1965년 서울플레이보이로 데뷔해 '님과 함께', '가슴 아프게', '미워도 다시한번', '빈잔', '둥지' 등 다수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국의 엘비스 프레슬리'라 불렸던 남진의 55주년 헌정앨범은 오는 8월 중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진 "55주년 헌정앨범 영광, 후배들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