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한지선, 택시기사 폭행 논란…'초면에 사랑합니다' 하차하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한지선이 60대 택시기사를 폭행한 혐의로 논란이 된 가운데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출연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한지선은 지난해 9월 서울 강남의 한 영화관 앞에서 택시기사 이모씨를 폭행했다. 당시 만취 상태였던 한지선은 택시기사의 뺨을 때리고 보온병으로 머리 등을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지선은 택시기사에게 욕설과 폭행을 한 것도 모자라 놀라 차에서 내린 뒷 좌석 승객을 밀치고 팔을 할퀴었으며, 자신을 연행한 경찰관의 뺨을 수차례 때린 혐의도 받았다. 이에 한지선은 폭행에 공무집행방해 혐의까지 더해 벌금 500만 원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지난 23일 한지선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해당 사실을 인정하며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한다"라며 "당사는 얼마 전 이와 같은 사실을 알게 됐다"고 했다.

이어 "한지선은 현재 본인에게 주어진 법적 책임을 수행했으며, 앞으로 남은 법적 책임 또한 수행할 예정"이라며 "한지선은 어떠한 변명의 여지 없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뉘우치며 깊게 반성하고 있다"고 입장을 전했다.

한지선의 폭행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출연 중인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측의 결정에 이목이 쏠린다. 시청자 게시판에서는 한지선을 비난하는 내용과 하차를 요구하는 글들이 다수 게재된 상황.

'초면에 사랑합니다' 측은 같은 날 "한지선 관련 기사를 접하고 확인 중"이라며 "내부 논의를 통해 공식 입장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지선, 택시기사 폭행 논란…'초면에 사랑합니다' 하차하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