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해투4' 정다은 "전현무 덕에 아나운서 시험 합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6일 밤 11시10분에 방영되는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 정다은이 MC 전현무 상담 덕에 아나운서 시험에 합격했다고 밝힌다.

이날 방송은 '아나운서국의 문제아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프리 선언 후 각종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오영실, 한석준, 최송현, 오정연과 KBS 아나운서실의 마스코트 정다은, 이혜성이 출연해 본격 예능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다은은 전현무를 '아나운서 시험 계의 전설'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전현무가 수많은 언론사 시험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가 상당했던 것. 정다은은 "아나운서 면접 보기 전에 전현무의 상담을 받았다. 세심하게 면접 팁을 줬다"고 밝힌 뒤 "덕분에 합격했던 것 같다. 내 은인"이라고 강조했다. 심지어 정다은은 "여자들이 왜 전현무에게 반하는지 이유를 알 것 같았다"고 덧붙여 전현무의 광대승천을 유발했다.

이에 더해 전현무의 동기 오정연 또한 "지망생부터 전현무에게 격려를 많이 받았다. 입사해서는 리더 역할을 했다"고 '전현무 미담'에 힘을 실었다. '해투4'에서 최초 공개되는 아나운서 시절 미담에 전현무의 입가에는 뿌듯한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

하지만 그도 잠시 한석준은 전현무를 향한 디스를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석준은 "전현무가 아나운서실에 있는 걸 못 봤다. 전현무가 나타날 땐 시간외수당을 신청할 때와 연말정산을 할 때"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KBS 아나운서 막내 이혜성은 "KBS 아나운서실의 모든 경위서는 전현무 작품이다. 이름만 바꿔 쓰면 된다"고 덧붙여 폭소를 유발했다. 반박 불가한 진실 폭로에 전현무는 연신 진땀을 흘리다가 급기야 겨터파크를 개장시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KBS]
[사진=KBS]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투4' 정다은 "전현무 덕에 아나운서 시험 합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