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황정민, '인질'로 스크린 복귀…"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황정민이 영화 '인질'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15일 투자배급사 NEW에 따르면 '인질'(감독 필감성, 제작 외유내강 공동제작 샘컴퍼니)은 황정민을 포함한 배우들의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이날 첫 촬영에 돌입한다.

극 중 황정민은 사상 최악의 인질 사건에 휘말린 '배우 황정민'을 연기한다. 연출은 '무기의 그늘' '어떤 약속' 등 단편으로 영화계에서 주목 받은 필감성 감독이 맡는다.

지난 2017년 촬영을 마친 '공작' 이후 연극 무대를 통해 관객과 호흡한 황정민은 "인질과 인질범, 그리고 그들을 끝까지 쫓는 경찰들의 추격까지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몰입도와 긴장감이 탁월하다"며 2년 만의 차기작으로 '인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황정민은 "'공작' 이후 오랜만의 촬영이라 설레고 기쁘고 또 긴장되는 영화 현장이 될 것 같다. 첫 촬영을 시작으로 마지막 촬영까지 안전하게 마쳤으면 좋겠다.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인질'을 통해 본격 데뷔하는 필감성 감독은 "오랜 기간 준비해왔던 영화에 꿈꿔왔던 배우들, 제작진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장르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영화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질'은 오는 2020년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정민, '인질'로 스크린 복귀…"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