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두산맨' 권혁 "첫 등판, 기분 좋게 마운드에 올랐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두산 베어스 좌완 권혁이 팀 이적 후 첫 등판에서 날카로운 구위를 과시했다.

권혁은 지난 3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LG 트윈스와의 경기에 8회초 등판해 0.2이닝 1피안타 무실점을 기록했다.

권혁은 이날 팀이 6-2로 앞선 8회초 마운드에 올랐다. 선두타자 이천웅을 유격수 뜬공으로 처리한 뒤 오지환을 중견수 뜬공으로 잡아내며 쉽게 아웃 카운트 2개를 잡았다.

권혁은 이후 김현수를 2루 방면 내야 안타로 1루에 내보낸 뒤 이형범에게 마운드를 넘기고 이날 등판을 마쳤다. 두산은 8회초 2사 만루의 실점 위기에 몰렸지만 박치국이 이형종을 삼진으로 잡아내면서 권혁의 실점은 기록되지 않았다.

 [사진=두산 베어스]
[사진=두산 베어스]

권혁은 11개의 공을 던졌고 직구 최고구속은 143km를 찍었다. 지난 2월 두산에 합류한 이후 3개월 만에 치른 첫 등판을 기분 좋게 마쳤다.

권혁은 경기 후 "팬들의 환호와 응원 덕분에 기분 좋게 마운드에 오를 수 있었다"며 "오늘 컨디션이 최상은 아니었지만 맞아도 괜찮다는 마음으로 공격적으로 투구했는데 운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권혁은 또 "두산에 좋은 후배 투수들이 많아서 편하게 던질 수 있고 후배들에게 이어주는 게 내 역할"이라며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앞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권혁이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 몫을 해준다면 올 시즌 두산의 불펜 운용에 큰 힘이 될 수 있다. 두산은 권혁이 1군에 합류하기 전까지 마무리 함덕주를 제외하고 불펜진에 왼손 투수가 없는 상황이었다.

이현호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재활 중인 이용찬의 빈자리를 메우기 위해 선발진으로 이동했고 장원준, 이현승 등 베테랑 투수들이 각각 부진과 부상으로 1군에서 빠지면서 좌투수 기근에 시달렸다. 하지만 권혁의 합류로 불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카드가 늘어나면서 벤치의 고민도 덜 수 있게 됐다.

김태형 두산 감독도 "권혁이 우리팀에 온 이후 첫 등판을 가졌는데 앞으로 시즌 운영에 있어 큰 힘이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산맨' 권혁 "첫 등판, 기분 좋게 마운드에 올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