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CITI, 리릭비디오·일반인 커버 영상 '눈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신인 가수 CITI(시티)의 리릭 비디오와 일반인 커버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실력파 남성 R&B 싱어송라이터 CITI의 '서울, 여기'와 'Switch'의 리릭 비디오가 공개됐다. 또한 두 곡의 일반인 커버 영상이 SNS에 올라와 화제다.

CITI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서울, 여기'와 'Switch'의 리릭 비디오는 각각 1분 20초가량으로, 다양한 공간에서 촬영됐다.

 [사진=뮤직원컴퍼니]
[사진=뮤직원컴퍼니]

지난해 공개된 ‘서울, 여기’의 리릭 비디오에서는 서울 도심의 풍경을 담아 특유의 감성을 극대화시켰다. 네온사인 효과가 돋보이는 ‘Switch’의 리릭 비디오는 리드미컬한 음악과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았으며, 이에 앞서 공개된 라이브 영상에서는 마이크 앞에서 리듬을 타며 노래 부르는 CITI의 뒷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특히 떠오르는 대세임을 입증하듯 CITI가 발매한 곡들의 일반인 커버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CITI와는 또 다른 감성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여자 버전의 ‘서울, 여기’와 현직 보컬 트레이너가 부르는 ‘Switch’ 영상이 공개된 것. 신인 싱어송라이터 CITI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는 방증이다.

본명은 유성윤이라고 알려진 CITI는 21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폭넓은 음악성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달 28일 'Switch’를 발매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ITI, 리릭비디오·일반인 커버 영상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