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해피투게더4' 박유나 "김보라♥조병규 열애 몰랐다"…전소민 이광수 '황당한 열애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차세리' 박유나가 '해피투게더4'에서 "스카이 캐슬 포상휴가 때 김보라와 조병규는 계속 안 보이더라"고 털어놓는다. 또 전소민은 2018년 연예대상에서 불거진 이광수와의 열애설에 당황했던 사연을 밝힌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흥행맛집' 특집으로 꾸며져 홍진영, 전소민, 노라조 조빈, 김호영, 박유나가 출연한다.

'해피투게더4' 박유나 전소민 [KBS]
'해피투게더4' 박유나 전소민 [KBS]

박유나는 "지난 번 해투에 출연했던 김보라 언니에게 조언을 구했는데 '왜 또 나가?'라고 되물었다"면서 조언은커녕 마음의 상처만 받은 일화를 공개한다. 김보라는 지난 '캐슬의 아이들' 특집에 박유나와 함께 출연했다고 착각했던 것. 이에 전현무는 "김보라가 지금 정신이 없을 것이다"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긴다.

특히 박유나는 드라마 포상 휴가의 뒷이야기도 꺼내 눈길을 끈다. 그는 "김보라와 조병규의 연애를 전혀 눈치채지 못했다"고 말하면서도 "둘이 각자 자주 사라졌던 것 같다”며 기억을 되짚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조윤희는 "썸을 탈 때 해투에 나오면 사귀게 된다. 나와 이동건도 '해투'에 출연했을 때는 절대 사귈 일이 없다고 했었다"고 말해 모두를 소름 돋게 만든다.

이날 전소민은 2018년 연예대상에서 제일 당황했던 순간으로 신동엽이 '이광수 전소민 열애설'을 제기했을 때라고 밝힌다.

당시 이광수가 이선빈과 비밀 연애를 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던 전소민은 "너무 당황하고 쑥스러워서 표정관리가 안 됐다. 표정 때문에 신동엽 선배님이 더 오해를 하셨다"며 신동엽의 빗나간 촉을 공개한다. 또한 유재석은 "다음 날 열애 기사가 날 거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옆에 앉은 이광수와 서로 허벅지를 꼬집으면서 안절부절 못했다"고 당시를 회상한다.

또 전소민은 유재석의 미담을 공개한다. 유재석이 전소민에게 TV를 사준 덕에 옆에 있던 지석진이 밥솥을, 이광수는 소파를 사 주었던 것. 전소민은 "시집가서도 쓰기 위해 큰 TV를 사달라고 했다. 지금도 재석 오빠를 생각하며 무릎을 꿇고 TV를 시청한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낸다.

노라조 조빈은 2018 가요대축제에서 방탄소년단 진과 팔짱 끼고 춤추게 된 사연을 전한다. 조빈은 "방탄소년단 진이 먼저 다가와 팔짱을 껴줬다"고 훈훈한 미담을 소개한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피투게더4' 박유나 "김보라♥조병규 열애 몰랐다"…전소민 이광수 '황당한 열애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