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제주 유나이티드, 오는 20일 팬초청 미디어데이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제주 유나이티드가 2019시즌 개막을 앞두고 팬초청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

제주는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호텔더원 컨벤션홀)에서 2019 팬초청 미디어데이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조성환 감독과 김동우, 윤일록이 참석해 팬들과 언론·미디어 담당자와 만남을 가진다.

김동우는 연고지 제주도 서귀포에서 나고 자란 K리그1 정상급 수비수다. 서귀서초등학교, 서귀포중, 제주중앙고에서 축구선수의 꿈을 키웠다. 지난 1월 자유계약으로 제주 유니폼을 입으며 고향팀에서 뛰게 됐다. 윤일록은 2014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금메달리스트로 일본 J리그 요코하마 마리노스에서 임대 영입했다.

 [자료=제주 유나이티드]
[자료=제주 유나이티드]

이날 조성환 감독과 김동우, 윤일록은 2019시즌 출사표와 함께 언론·미디어 및 팬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공식 행사 종료 뒤에는 오찬과 함께 담화도 나눌 예정이다.

조 감독은 "2019시즌 성공의 씨앗을 뿌리기 위해 선수들과 거짓 없는 땀방울을 흘렸다. 미디어데이에서 새로운 비상의 시작을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김동우는 "고향팀에 와서 감회가 남다르다. 앞으로 각종 행사에도 적극 참여해 제주도민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제주는 오는 20일부터 The Real Mccoy(연간회원)를 대상으로 SNS를 통해 팬초청 미디어데이 참가자 50여 명을 모집 공지한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 유나이티드, 오는 20일 팬초청 미디어데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