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해치' 정일우 "'아이템'과 시청률 경쟁? 진세연과 서로 응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해치' 정일우가 같은 날 첫방송 하는 '아이템'과 선의의 경쟁을 하겠다고 말했다.

11일 오전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해치'(극본 김이영 연출 이용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용석 PD와 정일우, 고아라, 권율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정일우는 "군 복무 후 복귀작으로 고민이 많았는데 '해치'라는 좋은 작품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하다. 그 어느 때보다 열정과 에너지를 쏟아붓고, 사활을 걸어 연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일우는 "연잉군(이금)은 다채로운 면을 갖고 있어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매일매일 고민하고 있다. 감독님과 대화를 하며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있다. 대중에게 많이 알려진 정치가 영조, 할아버지 영조가 아니라 젊은 영조가 신선하고 욕심도 많이 났다. 다양한 것들을 도전하면서 많이 배워가고 있다"고 말했다.

정일우는 같은 날 첫방송 하는 '아이템'과의 시청률 경쟁에 대한 생각도 전했다.

정일우는 "시청률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다. '아이템'이 동시간대 방송을 해서 부담이 있다. 주지훈 선배님 팬이었고, 좋은 작품이 나올 거라 생각하고 있다. 진세연 씨와 '고품격 짝사랑'을 같이 촬영을 했었는데 서로 응원을 해줬다. 저희 작품도 잘 만들어야 하겠고, '아이템'도 좋은 작품으로 선의의 경쟁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해치'는 왕이 될 수 없는 문제적 왕자 연잉군 이금(정일우 분)이 사헌부 다모 여지(고아라 분), 열혈 고시생 박문수(권율 분)와 손잡고 왕이 되기 위해 노론의 수장 민진헌(이경영 분)에 맞서 대권을 쟁취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해치'는 '복수가 돌아왔다' 후속으로 11일 밤 10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치' 정일우 "'아이템'과 시청률 경쟁? 진세연과 서로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