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민재, 펀치 쇼케이스 응원 발걸음 "뮤비에도 나와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김민재가 가수 펀치의 쇼케이스를 찾아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펀치는 16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림 오브 유(Dream of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펀치는 "데뷔 5년 만에 첫 앨범이다. 언제쯤 미니앨범을 발표할 수 있을지 갈망했다. 너무 뿌듯하고 만족스럽다. 기대가 잔뜩 된다"고 설렘을 드러냈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배우 김민재가 깜짝 등장했다. 김민재는 하연수와 함께 펀치의 신곡 '이 마음'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의리를 과시했다.

펀치는 "김민재와는 이전 같은 소속사에 있어 친하다. 1,2년 전부터 '뮤직비디오에 출연해달라'고 말했었는데 정말 출연했다. 예쁜 장면이 많이 나와서 좋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민재는 "펀치가 노래를 워낙 잘하는 것을 알고 있었다. 데뷔하고 잘 되는 것을 보면서 사실은 제가 먼저 출연하고 싶었다. 뮤직비디오를 찍는다면 내가 꼭 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하연수 씨와 제주도에 가서 너무 재미있게 찍었다. 펀치 씨의 첫 뮤비라 잘 찍고 싶었다. 펀치의 압박은 없었지만 제가 잘 찍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말했다.

김민재는 또 "'이 마음'은 펀치의 후벼파는 감성이 잘 드러나 있는 것 같아서 좋았고, 계속 듣고 싶었다"라며 펀치에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펀치 또한 "정말 완벽한 배우다. 그런 배우가 제 친한 동생이고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줘서 영광이다"고 화답했다.

펀치의 타이틀곡 '이 마음 (Heart)'은 이별을 맞이한 여자의 마음을 시간과 계절에 비유한 곡으로, 사랑했던 연인과의 행복했던 기억을 곱씹으며 서서히 마음을 정리해가는 과정을 담았다. 아련한 피아노 선율에 웅장한 스트링이 인상적으로, 펀치는 담담히 내뱉듯이 노래하며 절제된 슬픔을 표현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이 마음 (Heart)' 외에도 헤어진 연인에게 속삭이듯 고백하는 '눈꽃처럼', 부드러운 래핑이 인상적인 'Love is You', 드라마 '피노키오' OST를 펀치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Kiss Me', 가수 헤이즈가 랩메이킹에 참여한 '이 밤의 끝'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도깨비'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한 유명 프로듀서 안영민과 로코베리 등이 펀치의 첫 미니앨범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펀치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 of You(드림 오브 유)'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민재, 펀치 쇼케이스 응원 발걸음 "뮤비에도 나와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