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컴백' 아스트로 "청량에 몽환적 섹시 더했다…멤버들 의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청량돌에 몽환적인 섹시를 더했다고 콘셉트 변화를 알렸다.

아스트로는 1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2017년 11월 발매한 '드림파트2 바람'에 이어 1년2개월 만에 완전체 활동에 나서게 됐다.

아스트로는 "첫 정규앨범인 만큼 떨리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다. 공백기가 걸었고 무대가 그리웠던 만큼 멋진 무대를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아스트로는 신곡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로 몽환적인 섹시함을 콘셉트로 내세웠다.

아스트로는 "이번 앨범 콘셉트는 몽환적인 섹시다. 항상 하고 싶었던 콘셉트라 재미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멤버 진진은 '어른 섹시'라고 표현하며 "나른한 섹시, 몽환적인 섹시를 표현했다. 아스트로 멤버들의 참여도가 높은 앨범이다. 안무와 콘셉트도 회사와 의견을 많이 나눴고 저희의 만족도는 높다"고 말했다.

또한 "이전 앨범까지 늘 청량함을 내세웠다. 색다른 변화보다 물이 있다면 다양한 색깔을 넣어서 융화하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지난 앨범부터 청량 플러스를 넣었는데 이번에도 청량 플러스 섹시 플러스 몽환이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를 비롯해 멤버 진진과 MJ의 자작곡 '피어나(Bloom)'등 총 10곡의 노래가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는 미니멀한 피아노 선율 위 중독성 있는 멜로디다인이 인상 깊은 노래. 깊은 밤 사랑하는 연인의 연락을 기다리며 밤새 통화하고 싶은 한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니가 불어와'로 호흡을 맞춘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와 호흡을 맞췄으며, 아스트로의 청량하면서도 성숙해진 보컬을 느낄 수 있다.

아스트로는 이날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아스트로 "청량에 몽환적 섹시 더했다…멤버들 의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