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스트로 차은우 "지난해 많이 힘들었다, 아픈 만큼 성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팀의 매력을 알리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아스트로는 1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 발매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2017년 11월 발매한 '드림파트2 바람'에 이어 1년 2개월 만에 완전체 활동에 나서게 됐다.

멤버 차은우는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팀의 인지도를 끌어올렸고, 팀의 공백기에도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등 부지런한 개인 활동을 펼쳤다.

차은우는 "열심히 해내고 싶은 마음가짐으로 임했다. 아스트로 한 명의 멤버로서 열심히 참여했고, 아스트로라는 팀이 멋지고 재미있고 섹시하고 팀워크가 좋은 팀이라는 것을 더 알리고 싶다. 이번 앨범은 더 열심히 하려고 하고 있다. 힘차게 달릴 준비가 됐다"고 이번 앨범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지난해 콘서트에서 마음 고생을 이야기 하며 눈물을 쏟았던 차은우는 "당시에는 힘들고 마음도 아프고 고생도 했다. 그 때 '성장을 하려면 아픔도 있어야 한다'고 이야기 했었다. 그런 일이 있었던 건 성장하기 위한 밑거름이었다고 생각하고, 더욱 더 성숙해졌다. 그 때는 힘들었지만 지금은 괜찮다"고 말했다.

차은우는 "아스트로 멤버로서 지금 최대한 열심히 활동해서, 더 매력적인 팀으로 알려지도록 노력하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를 비롯해 멤버 진진과 MJ의 자작곡 '피어나(Bloom)' 등 총 10곡의 노래가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는 미니멀한 피아노 선율 위 중독성 있는 멜로디다인이 인상 깊은 노래. 깊은 밤 사랑하는 연인의 연락을 기다리며 밤새 통화하고 싶은 한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니가 불어와'로 호흡을 맞춘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와 호흡을 맞췄으며, 아스트로의 청량하면서도 성숙해진 보컬을 느낄 수 있다.

아스트로는 이날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스트로 차은우 "지난해 많이 힘들었다, 아픈 만큼 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