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품절남' 김경록, 결혼식 사진 공개.."처음 꿈을 지켜나갈 것"
2019.01.13 오전 10:12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김경록이 많은 하객의 축복을 받으며 V.O.S의 마지막 품절남이 됐다.

13일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전날 오후 서울 강남구 대치동 그랜드힐 컨벤션에서 진행된 김경록의 결혼 본식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엔 김경록 신부의 눈부신 자태부터 V.O.S와의 가족사진, 김민기 홍윤화 부부, 정동하, 박휘순, 홍경민 등 하객으로 참석한 스타들의 모습도 담겨 있다.





김경록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권성호가, 축가는 V.O.S가 각각 맡았다. 김경록도 신부를 향한 세레나데를 펼쳐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경록은 결혼식 전 기자회견을 열고 "처음 만났을 때 그 마음을 많이 지켜가는 그런 남편이 되고 싶다. 어릴 때 갖고 있던 꿈은 좋은 아빠, 좋은 남편, 친구같은 남편이었다. 꿈을 마음에 많이 담아두며 지킬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 아내에게 "옆에서 많이 웃어주고 웃게 해주고 편안하고 즐겁게 해줄게"라고 약속했다.

김경록의 예비 신부는 음악을 전공한 6살 연하의 일반인.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4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아미엘리플라워, 로자스포사, 스튜디오원]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