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홍수현 측 "마이크로닷과 최근 결별"…다사다난 공개연애 6개월 만에 마침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홍수현이 래퍼 마이크로닷이 최근 결별했다.

8일 홍수현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홍수에게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고 알렸다.

관계자는 "구체적인 결별 시기 및 이유는 배우의 사생활이라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한 매체는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이 올 초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에도 결별설에 휩싸였으나 당시 홍수현 측은 "홍수현이 현재 휴가차 해외에 체류 중이다. 이에 (마이크로닷과) 결별 여부 확인이 어려운 상태다"는 입장을 내놨다.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의 인연은 '도시어부'에서 시작됐다. 마이크로닷은 지난해 10월 '도시어부' 최초 여성 게스트로 출연한 홍수현에게 첫만남부터 호감을 드러냈다. 이후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지난 7월 열애를 인정하며 띠동갑 커플 탄생을 알렸다.

그러나 올해 10월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20년 전 충북 제천의 지인들에게 금전적 손해를 끼치고 뉴질랜드로 야반도주했다는 사실이 불거지며 논란이 확산됐다. 마이크로닷은 피소 사실이 확인되자 활동을 중단했다. 현재 잠적설까지 불거진 상태다.

홍수현은 지난 6일 tvN '서울메이트2' 제작발표회에서 마이크로닷 관련 질문을 받고 "말씀드릴 입장이 없다"며 "프로그램을 위한 자리인 만큼 프로그램과 관련한 이야기가 나왔으면 좋겠다"면서 양해를 부탁한 바 있다. 결국 두 사람은 6개월 만에 다사다난했던 공개 연애에 마침표를 찍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수현 측 "마이크로닷과 최근 결별"…다사다난 공개연애 6개월 만에 마침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