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허지웅, 악성림프종 투병…"오해 미안하다, 이겨내길" 응원 봇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방송인 겸 작가 허지웅이 악성림프종 진단 소식을 알린 후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허지웅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다. 혈액암의 종류라고 한다. 붓기와 무기력증이 생긴지 좀 됐는데 미처 큰 병의 징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확진까지 이르는 몇 주 동안 생각이 많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주부터 항암치료를 시작했다. '버티는 삶에 관하여'(저서)에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함께 버티어 나가자'라는 말을 참 좋아한다. 삶이란 버티어 내는 것 외에는 도무지 다른 방도가 없기 때문이다. 우리 모두 마음속에 끝까지 지키고 싶은 문장 하나씩을 담고, 함께 버티어 끝까지 살아내자. 이겨내겠다"고 밝혔다.

허지웅은 tvN 예능 '아모르파티'에 출연 중이지만 예정된 촬영을 모두 마친 상황이다. 그는 "그나마 다행인 건 미리 약속된 일정들을 모두 책임지고 마무리할 수 있었다는 점이다. 어제 마지막 촬영까지 마쳤다. 마음이 편하다"고 말했다.

소속사 에스팀은 "허지웅씨는 최근 여러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얼마 전 몸에 이상 증후를 느껴 병원에 방문하였고, 미만성거대 B세포 림프종이라는 진단을 받아 현재 항암 치료를 시작하였습니다"라며 "현재 예정된 모든 일정을 모두 마쳤으며 치료에 전념하여 다시 건강해진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빠른 쾌유를 빌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허지웅이 완치를 위해 당분간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온라인 상에서는 완쾌를 기원하는 응원의 글이 이어지고 있다. 또 방송 출연 당시 심하게 부은 얼굴로 성형, 미용주사 시술 의혹을 받았던 것과 관련해 "오해해서 미안하다"는 사과의 말도 이어졌다.

네티즌들은 "보톡스 심하게 맞은줄 알고 오해했는데 그게 질병이었다니 미안하다", "기운내시고 꼭 이겨내세요", "걱정보단 응원을 드립니다" 등 허지웅의 쾌유를 기원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허지웅, 악성림프종 투병…"오해 미안하다, 이겨내길" 응원 봇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