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日 애니 명감독 호소다 마모루, '미래의 미라이'로 26일 내한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일본 애니메이션계 유명 감독 호소다 마모루가 영화 '미래의 미라이' 개봉을 앞두고 내한을 확정했다.

12일 영화를 배급하는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에 따르면 '미래의 미라이'(감독 호소다 마모루, 수입 얼리버드픽쳐스)의 호소다 마모루 감독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다양한 내한 일정을 통해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은지난 10월 부산국제영화제 방문 이후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부응하고자 다시 한번 내한을 결정했다. 한국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표해 온 그는 오는 27일 예정된 '미래의 미라이' 언론시사 및 기자간담회 참석은 물론, 관객과의 대화(GV), 국내 언론매체와의 인터뷰 및 방송 등을 통해 국내 관객들과 만남을 이어갈 전망이다.

내한을 기념하며 공개된 특별영상에서 호소다 마모루 감독은 '호감독님'이라는 애칭에 걸맞은 호감 가득한 미소와 유창한 한국어로 인사를 건넸다.

지난 2007년 '시간을 달리는 소녀'부터 2009년 '썸머워즈', 2012년 '늑대아이', 2015년 '괴물의 아이'까지 국내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전작들의 하이라이트에 이어 등장한 호소다 마모루 감독은 "안녕하세요! 한국 영화팬 여러분! 호소다 마모루입니다. '미래의 미라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미래에서 만나요"라고 알렸다.

한편 영화는 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하던 쿤이 여동생 미라이가 생긴 후 달라진 변화 속에서 미래에서 온 동생 미라이를 만나게 되고, 그 후 시공간을 초월한 아주 특별한 여행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오는 2019년 1월17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日 애니 명감독 호소다 마모루, '미래의 미라이'로 26일 내한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