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강하늘X박정민 '동주', 진한 감동·울림 다시 만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공개 스틸 3종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영화 '동주'(감독 이준익, 제작: ㈜루스이소니도스)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했다.

6일 배급사 메가박스(주)플러스엠은 '동주' 2차 예매오픈과 함께 미공개 스틸 3종을 공개했다.

시인 윤동주 서거 73주기를 맞아 특별 상영회 및 GV 예매 오픈 소식을 알림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식지 않은 관심을 입증한 '동주'는 추가 상영을 확정, 지난 5일 2차 예매를 오픈했다.

함께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동주(강하늘 분)와 몽규(박정민 분)가 고향 용정에서 문예지를 만들며 행복한 시절을 보내던 모습부터 일본 유학 중 조선인 학생들을 규합해 독립을 논하는 몽규의 진지한 모습을 의미심장하게 바라보는 동주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영화 속 유일한 가상의 인물로 동주의 문학에 대한 열정에 감화된 일본인 쿠미(최희서 분)의 진지한 표정은 스크린을 통해 다시 만나는 '동주'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개봉 이후 관객과 평단의 호평 속에 제52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대상, 제25회 부일영화상 최우수 감독상, 제37회 청룡영화상 각본상, 신인남우상 등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 받은 '동주'는 진한 감동과 울림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관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상영 확대를 결정하고 2차 예매를 오픈한 '시인 윤동주 서거 73주기 기념 '동주' 특별 상영회'는 어둠의 시대 속 가장 찬란하게 빛나던 청춘 윤동주와 그의 벗 송몽규의 삶을 통해 다시 한번 뜨거운 감동의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하늘X박정민 '동주', 진한 감동·울림 다시 만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